-
에코백스 로보틱스가 신제품 '디봇 T90 프로 옴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정상가 대비 20만원 할인된 혜택가가 적용된다. 기본 무상 보증 2년에 추가 1년 연장이 더해진 총 3년 무상 보증 서비스도 제공된다. 사전 예약 판매는 쿠팡, 네이버, 전국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구매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디봇 T90 프로 옴니(1명), 플레이스테이션5 슬림(3명), 미닉스 음식물처리기(5명), 디즈니플러스 1개월 이용권(100명), 액세서리 키트(10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
신제품 디봇 T90 프로 옴니는 에코백스의 최신 청소 기술을 집약한 프리미엄 로봇청소기로, 물걸레 청소 성능과 흡입력, 저소음 설계 전반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대비 50% 길어진 28cm 와이드 '오즈모 롤러 3.0'을 적용해 더 넓은 면적을 한 번에 청소할 수 있다. 고압 자동세척 시스템과 32방향 정밀 분사 구조를 통해 롤러에 묻은 오염을 실시간으로 세척해 위생적인 물걸레 청소 환경을 유지한다. 롤러는 최대 200RPM 속도로 회전해 얼룩과 2차 오염을 줄이고, 균일한 압력으로 바닥 전체를 고르게 세척해 빠른 건조가 가능하다.
강력한 흡입 성능을 제공하는 '블라스트(Blast)' 솔루션도 한층 강화됐다. 새로운 모터와 대형 팬 구조를 적용해 공기 흐름을 개선했으며, 최대 3만Pa의 흡입력으로 바닥은 물론 카펫 속 깊은 먼지까지 제거한다.
또한, 메인 브러시와 공기 흐름 구조를 전면 개선해 작동 소음도 대폭 줄였다. 흡입력은 유지하고 소음은 최소화해 보다 조용한 청소 환경을 선사한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신제품 디봇 T90 프로 옴니는 흡입력과 물걸레 청소 성능은 물론, 소음 저감과 지능형 주행 기술까지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모델"이라며, "이번 사전 예약을 통해 디봇 T90 프로 옴니를 보다 합리적인 혜택으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