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버거킹, 콰트로 조합 강화…‘콰트로치즈 콰트로페퍼 큐브스테이크’ 출시

기사입력 2026.02.09 10:18
  • 버거킹이 자사 ‘콰트로’ 라인업을 확장한 신제품 콰트로치즈 콰트로페퍼 큐브스테이크를 오는 12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1월 선보인 콰트로페퍼 큐브스테이크 와퍼에 이은 후속 제품으로, 버거킹의 대표 치즈 콘셉트인 콰트로치즈와 후추 조합을 강조한 콰트로페퍼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두 가지 콘셉트를 동시에 적용한 제품은 이번이 처음이다.

  • 신제품 ‘콰트로치즈 콰트로페퍼 큐브스테이크’./사진=버거킹
    ▲ 신제품 ‘콰트로치즈 콰트로페퍼 큐브스테이크’./사진=버거킹

    콰트로치즈 콰트로페퍼 큐브스테이크는 블랙·스모크·핑크·화이트 등 4가지 후추로 시즈닝한 큐브 스테이크에 체다와 모짜렐라를 혼합한 쉬레드 치즈, 슬라이스 치즈, 블랙페퍼 치즈소스 등을 더해 구성했다. 여기에 직화로 구운 100% 소고기 패티와 블랙페퍼가 가미된 브리오슈 번을 사용했다.

    이번 제품 출시로 버거킹은 콰트로치즈 콰트로페퍼 큐브스테이크, 콰트로페퍼 큐브스테이크 와퍼, 터프페퍼 큐브스테이크, 터프페퍼 치즈프라이 등 총 4종의 페퍼 기반 메뉴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과거 ‘콰트로 치즈와퍼’ 광고 모델이었던 배우 이정재를 활용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브랜드 히스토리를 조명했다.

    버거킹 관계자는 “기존 콰트로 라인업과 페퍼 메뉴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반영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조합을 통해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제품은 오는 4월 8일까지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