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바게뜨가 2026년 설을 맞아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설 선물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는 호랑이 더피와 까치 서씨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 롤케이크, 파운드 등 3종이 포함됐다. 두 캐릭터의 모티브가 된 호작도(虎鵲圖)는 호랑이와 까치를 한 폭에 담은 전통 민화로, 새해 행운과 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
더피&서씨 복 케이크는 복주머니 형태의 케이크 위에 홀로그램 픽으로 캐릭터를 배치했으며, 흑임자와 유자 생크림을 시트 사이에 샌드해 맛의 조화를 구현했다. 케이크 장식에 사용된 노리개 픽은 실제 키링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롤케이크와 파운드 제품으로는 파바 문경 오미자 롤케이크와 파바 제주 천혜향 파운드가 출시됐다. 두 제품 모두 전통 재료를 활용했으며, 패키지에는 캐릭터를 은은하게 표현해 설 선물용으로 적합하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세 제품을 한 세트로 구성한 종합 선물세트 파바 새해 복 세트도 판매된다. 세트에는 전통 간식을 활용한 파바 약과 티그레, 파바 곶감 파운드, 파바 쑥떡쿠키가 포함되며, 개별 구매 대비 약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와 한국 전통 요소를 결합해 새해 선물용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