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새 출발 축하합니다” 졸업 및 입학생에게 할인 혜택 제공하는 호텔

기사입력 2026.01.14 09:56
  •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국내 일부 호텔들이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3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최대 6인 20% 할인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대상자 1인 무료 식사를, 글래드 여의도와 메종 글래드 제주는 본인 50% 할인에 동반 고객 20~30% 추가 할인을, AC호텔 바이 메리어트 강남은 본인 50% 할인과 동행인 10% 할인을 각각 제공한다. 모든 호텔은 졸업장, 입학통지서 등 증빙 서류 제시를 필수로 하며,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최대 6인 20% 할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é)에서는 2026년도에 졸업을 하거나 입학을 하는 졸업생 및 입학생과 가족들에게 점심 및 저녁 뷔페 20% 할인 혜택을 오는 3월 31일까지 제공한다.

  • 졸업생 및 입학생 본인을 포함하여 최대 6인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할인 혜택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졸업생 및 입학생 본인의 신분증과 함께 입학통지서, 졸업장 등 입학 및 졸업 연도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 서류를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방문 하루 전까지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네이버 예약 및 유선 전화를 통한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모모카페에는 제철 음식 굴을 활용한 '오이스터 프로모션(Oyster Promotion)'을 오는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굴에 치즈 등을 올려 오븐에 구워 고소한 맛의 굴 록펠러, 굴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굴 찜, 추위를 잊게 해줄 따뜻한 국물의 굴 짬뽕, 바삭한 굴 전, 굴 팔보채 등 겨울철 별미인 굴의 다양한 식감과 맛을 끌어올린 다채로운 요리들을 점심 및 저녁 뷔페에서 로테이션으로 제공한다. 모모카페의 뷔페 가격(성인 1인 기준)은 평일 점심 8만원, 평일 저녁 11만원, 주말 및 공휴일 점심 및 저녁 11만원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대상자 1인 무료 식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는 2026년 졸업생 및 입학생을 대상으로 무료 식사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 졸업생 및 입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2026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졸업·입학 대상자와 함께 성인 2인 이상 방문 시, 대상자 1인에게 무료 식사 혜택이 제공된다.

  • 사진=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사진=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플레이버즈는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으로, 오픈 키친 형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신선한 샐러드와 한식 코너, 피자와 그릴 요리 등 폭넓은 메뉴 구성과 함께,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가 준비한 디저트와 제철 과일을 즐길 수 있다. 특히 2월 28일까지는 딸기 제철 시즌에 맞춰 높은 당도의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 디저트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본 혜택은 사전 유선 예약 고객에 한해 적용되며, 방문 시 졸업·입학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제시가 필요하다. 중식 또는 석식 이용 시에만 적용 가능하며, 조식 및 기타 할인 혜택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글래드 호텔, 본인 50% 할인+동반 최대 30% 할인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는 런치/디너 뷔페 방문 시 본인 50% 할인(최대 2인)과 동반 고객 최대 4인까지 20% 할인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시 할인 가능하며,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 사진=글래드호텔
    ▲ 사진=글래드호텔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은 런치/디너 뷔페 방문 시 본인 50% 할인을 제공하며, 동반고객 최대 4인까지 3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재직 교직원 대상으로 본인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시 할인 가능하며, 성인 1인 이상 이용 시에만 적용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타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및 멤버십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졸업, 입학 확인서류를 지참해야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와 삼다정은 글래드 시그니처 '양갈비'를 비롯해 겨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AC호텔 강남, 본인 50% 할인+동행인 10% 할인

    AC호텔 바이 메리어트 강남의 뷔페 레스토랑 AC키친은 졸업 또는 입학을 맞은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고객 본인에게는 뷔페 이용 금액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함께 방문한 동행인에게는 10% 할인을 적용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