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레고랜드 호텔, 겨울방학 맞아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 대폭 확대

기사입력 2026.01.09 11:11
  • 사진=레고랜드 리조트
    ▲ 사진=레고랜드 리조트

    겨울방학을 맞은 가족 여행객들이 호텔에 머무는 동안에도 아이들의 에너지를 건강하게 발산시키고 교육적 경험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호텔 투숙 어린이를 위한 겨울 시즌 한정 신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가족 여행 경험을 제안하고 나섰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레고랜드가 이번 겨울 새롭게 선보이는 '레고 운동회'다. 레고랜드 호텔 1층과 2층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이 체험 활동형 이벤트는 스피드 레고탑 쌓기, 발양궁, 훌라후프 통과, 전통놀이 투호, 물병세우기 등으로 구성된다. 호텔 곳곳을 누비며 진행되는 이색적인 운동회 형식으로, 우승자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제공된다.

    레고 운동회는 1월 8일부터 28일까지 운영되며, 5세에서 13세까지의 어린이 투숙객이라면 사전 예약 없이 매일 오후 5시 55분부터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레고 교육 프로그램인 '크리에이티브 워크숍'도 새로운 주제로 업그레이드됐다. 교육과 놀이를 결합한 레고랜드 호텔 대표 프로그램으로, 이번 겨울에는 '미니랜더 가족사진 만들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2019년생부터 2022년생까지 참여 가능하며 총 6회차 운영된다. 자녀와 보호자가 2인 1조를 이뤄 가족 사진을 레고로 만들어보는 시간을 통해 조립의 재미와 함께 가족 간의 유대감을 높일 수 있다.

    초등학생 맞춤 이벤트인 '키즈 그라운드'는 '맞춰봐, 카운트다운 릴레이 LEGO!'와 '멋진 로드카로 점수길을 달려보자!' 두 가지 주제로 매일 5회씩 운영된다. 레고 브릭과 신체 활동을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창의력과 활동성을 동시에 자극한다.

    이 밖에도 레고랜드 호텔 전체 공간에서 '빌드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로비, 어드벤처 플레이 놀이터, 브릭 패밀리 레스토랑, 객실 등 호텔 곳곳에 비치된 레고 브릭으로 만든 작품을 매일 저녁 7시까지 2층 접수처에 제출하면 우승자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달 주제는 '멋진 눈사람을 만들어주세요'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레고 운동회는 어린이 손님들이 함께 뛰고 웃으며 특별한 겨울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라며 "겨울 가족 여행의 즐거움이 호텔 곳곳에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 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와 따뜻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