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운영 전문 기업 ㈜한무컨벤션이 연말을 맞아 통합 무료 멤버십 ‘THE HMC Membership’의 확대된 혜택을 공개했다.
본 무료 멤버십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Oakwood Premier Coex Center)를 비롯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Oakwood Premier Incheon), 머큐어 서울 마곡(Mercure Seoul Magok)까지 3개 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객실 할인, 식음 할인, 스페셜 혜택으로 구성된다.
객실 할인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호텔별 5%에서 최대 10%까지 적용된다.
호텔별 식음(F&B) 혜택은 10%에서 최대 20%까지 제공되며, 이번 혜택 확대에 따라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내 레스토랑 이화원과 마쯔가제에서도 10% 할인 혜택(일부 프로모션 제외)을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일식 다이닝 마쯔가제는 고급스러운 메뉴 구성과 세련된 공간이 조화를 이루는 레스토랑으로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코스 요리와 계절 메뉴를 선보인다. 고품격 중식 레스토랑 이화원은 중국 현지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인테리어와 함께 최상의 재료로 완성한 수준 높은 중식 코스 메뉴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미팅부터 가족 모임까지 다양한 목적으로 방문하는 고객에게 품격 있는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THE HMC 멤버십은 연회비 없이 무료로 가입 가능하며, 한무컨벤션 공식 통합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혜택과 함께 프리미엄 다이닝을 즐길 수 있도록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무컨벤션은 호텔·임대·신규 사업을 기반으로 운영 역량을 확장해온 전문 호텔 운영 기업으로, 현재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머큐어 서울 마곡을 운영하며 레지던스형 호텔부터 비즈니스 호텔까지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