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Netflix) 예능 '솔로지옥' 시즌5가 오는 1월 20일 전 세계 공개된다.
넷플릭스 한국 예능 사상 최초로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한 레전드 데이팅 예능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시즌1이 한국 예능 프로그램 첫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에 진입한 것을 시작으로 시즌2가 4주 연속 같은 부문에 이름을 올렸고, 기존 틀을 깨버린 파격적인 전개로 인기의 정점을 찍은 시즌3는 5주 간 글로벌 TOP 10 상위권을 점령하며 31개국 TOP 10 리스트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데이팅 예능의 진화를 보여준 시즌4는 첫 주차 스코어 중 가장 높은 시청 시간을 기록하는 등 데이팅 리얼리티의 ‘절대강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다섯 시즌 동안 '솔로지옥'의 흥행을 이끌어온 김재원 PD는 “감개무량하다는 말밖에는 할 수 있는 말이 없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시즌1부터 함께해준 모든 솔로들, 그리고 그 솔로들을 응원해 주신 팬들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라고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넷플릭스 데이팅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 시즌5는 오는 1월 20일(화)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 조명현 기자 midol13@chosun.com
인기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