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브랜드 ‘실리만’이 2025년을 마무리하는 ‘2025 연말결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2025 연말결산’ 프로모션은 실리만 소형가전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을 필두로 기획됐다.
음성 안내로 조리 상태를 알려주는 ‘똑똑 시리즈’의 7구 계란찜기, 요거트 메이커, 저소음으로 여름부터 겨울까지 사용하기 좋은 올데이 제습기 등 소형가전 베스트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실리만은 “미생물 발효, 가열 건조 분쇄 모두 가능한 듀오핏 음식물 처리기와 무선 데스크 미니 팬 등 소형가전 제품도 좋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하나의 제품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실리만 소형가전의 시그니쳐인 똑똑시리즈, 데일리시리즈 세트 구성 제품 또한 추가 할인을 적용했고, 구매 후 리뷰를 남기면 네이버 1,000 포인트 지급, 스토어 알림 설정 시 5%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하는 등 혜택을 마련했다.
실리만 소형가전 영업팀 김나은 차장은 “이번 ‘2025 연말결산’ 프로모션은 올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제품들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면서 “주방 생활의 질을 높여주는 다양한 실리만 소형가전 제품으로 더 간편하고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 송정현 기자 hyunee@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