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12월 25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레고 산타의 선택'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주요 쇼핑몰 8곳에서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 테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레고 닌자고, 프렌즈, 시티, 듀플로, 원피스 등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인기 제품 9종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특히 △닌자고 쟌의 울트라 합체 로봇(71834) △듀플로 인터랙티브 기차 모험(10427) △원피스 고잉 메리호 해적선(75639) △시티 F1 트럭과 RB20 & AMR24 F1 레이스 카(60445) 등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들로 구성했다.
팝업스토어는 잠실 롯데월드타워, 스타필드 고양점·안성점, 토이저러스 광명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송도점, 삼성전자 DSR 타워·수원 사옥 등 총 8곳에서 운영된다. 운영 기간은 장소에 따라 상이하며,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는 레고 브릭으로 완성한 트리와 포토존, 브릭 조립 테이블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이 마련됐다. 방문객을 위한 레고 제품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시기에 마법 같은 선물과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놀이의 즐거움을 나누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고그룹(LEGO Group)은 연말 시즌을 맞아 '즐거운 놀이를 찾고 있나요?(Is it play you're looking for?)'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소외 계층에 레고 세트를 기부할 수 있는 #BuildToGive 캠페인을 비롯해 한정판 미니피겨 창작 이벤트, '레고 인사이더스' 회원 대상 위시리스트 이벤트 등을 전개 중이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