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더바디샵, 연말 맞아 홀리데이 리미티드 3종 출시

기사입력 2025.12.09 10:01
  • 지속가능성을 강조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더바디샵이 연말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리미티드 라인 3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연다.

    올해 홀리데이 테마는 래핑 인 러브(Wrapped In Love)로, 연말의 따뜻한 감성과 사랑을 포장하듯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라인은 크랜베리 크러쉬, 슈가 플럼 패션, 카라멜 커들 총 3가지다.

  • 사진=더바디샵
    ▲ 사진=더바디샵

    크랜베리 크러쉬는 크랜베리와 민트의 상큼한 향을, 슈가 플럼 패션은 플럼 샤베트와 캐시미어 우드가 어우러진 포근한 플로럴 향을 담았다. 두 라인은 바디버터·바디요거트·바디미스트·핸드크림·샤워젤 등 5종으로 구성된다. 카라멜 커들은 카라멜·바닐라 조합의 따뜻한 향으로, 바디버터·핸드밤·샤워젤 3종이 오프라인 8개 매장과 공식몰에서 한정 판매된다.

    제형 개선도 이뤄졌다. 대표 제품인 바디버터는 기존보다 부드러운 텍스처로 업그레이드됐으며, 96시간 보습 지속력을 제공한다. 샤워젤은 풍성한 거품을 더해 입욕제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제형으로 출시됐다.

    더바디샵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현장 이벤트도 연다. 12월 13일 현대백화점 목동점, 20일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오후 2시부터 론칭 행사가 진행되며, 방문객에게는 홀리데이 라인 본품을 포함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더바디샵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라인은 연말의 축제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향, 텍스처를 공들여 개발했다”며 “더바디샵 제품과 함께 따뜻하고 사랑 가득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바디샵은 1976년 영국에서 설립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식물성 원료 사용, 동물실험 반대, 공정무역 원료 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해 지속가능성을 실천해 왔다. 더바디샵의 브랜드 가치와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