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러쉬코리아, 카카오모빌리티와 손잡고 당일 배송 서비스 도입

기사입력 2025.11.27 09:38
  • 러쉬코리아가 카카오모빌리티와 손잡고 당일 배송 서비스 ‘프레쉬 오늘’을 도입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러쉬가 강조해 온 신선함 콘셉트를 제품 생산과 매장 관리에 이어 배송 단계까지 확장한 것으로, 양사 협업의 첫 성과다.

    프레쉬 오늘은 고객이 주문한 제품을 당일 받아볼 수 있는 배송 서비스로, 카카오모빌리티의 물류 네트워크와 라스트마일 배송 역량을 기반으로 구축됐다. 배송 과정의 효율성과 안정성을 높여 제품 인도 시간을 단축하고, 고객 만족도를 강화하는 것이 목적이다.

  • 러쉬코리아가 카카오모빌리티와 손잡고 당일 배송 서비스 ‘프레쉬 오늘’을 도입했다./사진=러쉬코리아
    ▲ 러쉬코리아가 카카오모빌리티와 손잡고 당일 배송 서비스 ‘프레쉬 오늘’을 도입했다./사진=러쉬코리아

    이번 협업은 코스메틱 브랜드와 모빌리티 플랫폼이 손잡은 이색적인 사례로, 유통·로지스틱스 분야에서 이종 산업 간 협력이 확대되는 최근 흐름과도 맞닿아 있다. 특히 빠른 배송이 온라인 소비 경험의 핵심 요소로 자리 잡은 가운데,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소비자 편의를 강화할 수 있는 방식으로 평가된다.

    러쉬코리아와 카카오모빌리티는 당일 배송 서비스 고도화를 비롯해 데이터 기반 운영 효율 개선, 고객 접점 확대 전략 등을 공동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두 회사는 향후 마케팅 협력과 서비스 외연 확장 등 추가 논의도 이어갈 것으로 알려졌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의 쇼핑 경험 전반을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배송 옵션을 도입했다”며 “파트너십을 통해 더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