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스테크 ‘오렌지박스’, 9년 연속 ‘2025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기사입력 2025.11.26 09:00
  • 사진 제공=코스테크
    ▲ 사진 제공=코스테크

    코스테크의 잉크·소재 통합 브랜드 ‘Orangebox(오렌지박스)’가 ‘2025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서비스 부문에 선정되며 9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코스테크는 1997년 설립 이래 ‘고객의 성공과 신뢰의 보장’을 핵심 가치로 삼고, 인쇄 출력·검교정·제어계측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성장해왔다. 회사는 가치 있는 기술과 우수한 제품을 선별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으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 잉크와 장비 연구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오렌지박스는 장비·잉크·소재·컬러 프로파일을 아우르는 토탈 솔루션 브랜드로, 인쇄 출력 산업의 품질 혁신을 이끌고 있다. 단순한 공급을 넘어 고객 환경에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하며, 지속적인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품질과 신뢰성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코스테크는 정도(正道) 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중시하는 기업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임직원들이 모은 기부금과 회사의 후원금으로 서초구청에 장학금을 전달해 왔으며, 누적 금액이 1억 원을 넘어 ‘기부의 벽’에 등재되기도 했다.

    코스테크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철저한 테스트를 통해 안정적인 품질과 신뢰할 수 있는 제품 제공으로 고객만족을 향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 사진 제공=코스테크
    ▲ 사진 제공=코스테크

    코스테크 관계자는 “항상 변화를 추구하며, 고객의 성공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안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며 “앞으로도 원칙과 신뢰를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World Premium Solution Provider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