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로사클리닉 청담, NAD⁺ 기반 ‘IV LEAGUE’ 프로그램 도입

기사입력 2025.11.18 14:12
  • 로사클리닉 청담점(대표원장 진로사)이 NAD⁺ 관련 수액을 단계적으로 진행하는 ‘NAD⁺ IV LEAGUE 프로그램’을 새롭게 운영한다고 밝혔다.

    NAD⁺(니코티나마이드 아데닌 다이뉴클레오타이드)는 인체에 존재하는 물질로, 다양한 연구 분야에서 관심받는 성분이다. 최근 해외에서도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의료기관이 증가하며 국내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로사클리닉은 이러한 수요에 따라 NAD⁺를 기반으로 한 3단계 수액 시스템을 구성해 제공한다.

  • 사진 제공=로사클리닉 청담점
    ▲ 사진 제공=로사클리닉 청담점

    이번 프로그램은 ▲ 1단계 ‘Pre-Antioxidant Prep(사전 준비 단계)’ ▲ 2단계 ‘NAD⁺ Core Infusion(중심 주입 단계)’ ▲ 3단계 ‘Recovery Care(회복 단계)’ 의 체계로 운영된다.

    1단계에서는 항산화·비타민 종류의 수액을 통해 사전 상태를 확인하는 절차가 포함되며, 2단계에서는 개인 상담 후 결정된 속도와 용량으로 NAD⁺ 관련 수액이 진행된다. 3단계에서는 전체 과정의 흐름에 맞춘 후속 관리가 제공된다. 모든 과정은 의료진 상담을 바탕으로 진행되며, 개개인의 건강 상태와 병력 등을 확인한 후 결정된다.

    로사클리닉 관계자는 “최근 NAD⁺ 관련 수액을 문의하는 분들이 늘어나며 이에 맞춘 단계형 프로그램을 구성하게 됐다”며 “모든 과정은 전문 의료진 상담 후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로사클리닉 청담점은 기능의학 기반 진료와 다양한 수액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NAD⁺ 프로그램은 하루 소수 인원 예약제로만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로사클리닉 청담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