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ABC마트, 부산 서면에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러닝 전문 매장 강화

기사입력 2025.11.06 17:33
  • 국내 멀티슈즈 리테일러 ABC마트가 부산 서면에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스테이지 플래그십 부산 서면점’ 을 새롭게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서울 명동과 수원 AK타운에 이은 세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러닝 전문 플랫폼 ABC마트 스포츠 를 함께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러닝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음에도 관련 전문 매장이 수도권에 집중된 점을 고려해 부산 지역에 새 거점을 마련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 사진=ABC마트 제공
    ▲ 사진=ABC마트 제공

    그랜드 스테이지 플래그십 부산 서면점은 지상 3층 규모다. 3층에 위치한 ABC마트 스포츠 매장에서는 브룩스, 써코니 등 글로벌 러닝 브랜드의 전문화와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스포츠 용품으로 구성됐다.

    ABC마트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할인 및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발과 의류 상품을 1개 구매하면 10%,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그랜드 스테이지 알페트 리유저블 백을 증정한다. 러닝화 구매 고객에게는 조리개백, 러닝화와 용품 동시 구매 시 반다나를 제공한다. 아디다스 구매 고객은 DIY 키링 제작 키트, 반스(VANS) 구매 고객은 선착순 50명 한정 미니 파우치 증정 등 브랜드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러닝 열풍으로 스포츠용품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자 ABC마트 스포츠 매장을 갖춘 대규모 플래그십 스토어를 부산에 오픈하게 됐다”며 “원스톱 쇼핑 스토어로서 트렌드에 맞춰 전국에 맞춤형 쇼핑 공간을 지속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