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몰 웨딩 명소로 주목받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예비 부부들을 위한 웨딩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블러쉬 핑크 컬러의 로맨틱한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유럽풍 가든 예식 연출로 감각적인 스몰 웨딩 트렌드를 제시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2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웨딩 쇼케이스 '블러쉬 핑크 드림(Blush Pink Dream)'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웨딩 전문 디렉팅 업체 에이플랜모먼츠(AplanMoments)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블러쉬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웨딩 플라워 데코레이션이 펼쳐진다. 특히 우아하고 세련된 S자 로드의 분리 예식을 연출해 마치 유럽의 고풍스러운 가든을 거니는 듯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쇼케이스 참석 시 낭만적인 분위기의 야외 웨딩이 가능한 프라이빗 루프탑 테라스 194와 스몰 웨딩 및 결혼식 피로연, 약혼식 등을 위한 실내 연회장 한양룸을 둘러볼 수 있다. 호텔 웨딩 담당 지배인과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맞춤형 소규모 웨딩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다.
당일 방문해 계약하는 예비 부부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식대 5% 할인, 허니문 객실 업그레이드(디럭스 룸 이상), 모모카페 뷔페 2인 무료 제공,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휩드의 머그트리 페이셜 & 바디 트래블 키트 선착순 증정, 기본 플라워 가격 10% 할인, 유색 플라워 무료 업그레이드 등이 마련됐다. 쇼케이스 사전 예약 후 방문 상담 시에는 선착순으로 친환경 허스키 컵 텀블러를 증정한다.
-
쇼케이스를 방문하지 못하더라도 12월 31일까지 웨딩 계약 시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테라스 194 계약 시 결혼식 전날 투숙 가능한 혼주 객실 1박 무료 제공 및 웰컴 플라워 무료 제공, 건배제의용 스파클링 와인 1병 무료 제공, 포토 테이블 무료 제공, 플라워 샤워 무료 제공 등 메리어트 웨딩 캠페인 혜택이 적용된다.
2026년도 웨딩 계약 시에는 양식 또는 한식 코스가 웨딩 식사로 제공되며, 리무진 픽업 서비스 1회 무료 제공(메이크업샵에서 호텔까지), 웨딩 메뉴 시식 2인 무료 제공, 메리어트 본보이 적립, 클럽 메리어트 연간 회원권(바우처 제외)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웨딩 쇼케이스 '블러쉬 핑크 드림'은 2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3층 한양룸 및 19층 테라스 194에서 진행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커스터마이징 웨딩이 가능하다. 총 4시간 대관으로 한 타임에 한 팀의 예식만 진행하기에 프라이빗하고 여유롭게 예식을 진행할 수 있어 스몰 웨딩을 꿈꾸는 예비 부부에게 이상적인 웨딩 베뉴로 인기를 얻고 있다. 3층 연회장 한양룸에서의 스몰 웨딩과 19층 테라스194에서의 루프탑 웨딩 등 장소마다 다양한 콘셉트의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특히 호텔 19층에 위치한 테라스194는 하늘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N서울타워와 서울의 상징 숭례문의 전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어 도심 속 가든 웨딩을 꿈꾸는 신랑 신부에게 낭만과 감동을 선사하는 공간이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