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가민, 韓 첫 개최 '가민런 코리아' 성료… "3000명 참여"

기사입력 2025.10.20 10:14
  • 가민, 3000여 명 참여한 제1회 '가민런 코리아' 성료 / 가민 제공
    ▲ 가민, 3000여 명 참여한 제1회 '가민런 코리아' 성료 / 가민 제공

    가민이 지난 18일 하남 미사리 경정공원에서 '가민런 코리아' 러닝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가민은 2022년부터 아시아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가민런 아시아 시리즈'를 개최해 왔다. 한국에서는 처음 개최된 이번 대회에 총 3000여 명의 러너가 참가했다. 특히 접수 시작 2분 만에 신청 마감되며 가민 브랜드를 향한 러너들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가민런 코리아는 5km, 10km 두 종목으로 진행돼 참가자들은 코스를 달리며 가을의 정취를 만끽했다. 현장에는 가민 앰버서더인 가수 션과 인플루언서 홍범석이 러너로 함께 뛰었다.

    가민 앰버서더인 가수 션은 "가민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달리는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이었다"며, "국내 첫 개최된 가민런 코리아를 통해 러닝에 대한 열정을 나누고 건강한 에너지를 함께할 수 있어 더욱 뜻깊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현장에서는 기록 포토월, 메달 각인, 기록 포스터 제작 서비스와 함께 가민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부스도 운영됐다. 이번 가민런 코리아는 하이퍼아이스, HDEX, LG gram AI x AMD, 아미노바이탈, 샥즈, 46cm, 런드리 서핑 등 공식 후원사와 함께 진행돼, 러너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체험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스코픈 린 가민 아시아 세일즈 마케팅 부사장은 "가민런 아시아 시리즈는 단순한 러닝 대회를 넘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러닝 과학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공유하는 글로벌 IP"라며, "올해 한국이 합류하면서 총 10개국에서 완성된 가민런 아시아 시리즈는 'Beat Yesterday'의 철학 아래 더 많은 러너가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고 러닝의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