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우버 택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맞손… "우버 원 12개월 무료"

기사입력 2025.10.01 16:03
  • 우버 택시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우버 원 12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 우버 택시 제공
    ▲ 우버 택시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우버 원 12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 우버 택시 제공

    우버 택시가 네이버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우버 원(Uber One)' 12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우버 택시가 지난달 국내에 선보인 우버 원은 택시를 자주 이용하는 승객에게 최적화된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다. 직관적이고 실용적인 혜택에 초점을 맞춰 설계돼 론칭 초기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우버 원 멤버십 가입자는 우버 택시 이용 요금의 최대 10%를 '우버 원 크레딧'으로 적립받아 다음 승차에 사용할 수 있으며, 평점 높은 기사 우선 배차 등 전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12개월간 우버 원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1만원 상당의 우버 택시 프로모션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우버 택시 관계자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우버 택시만의 차별화된 이동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를 확보함으로써 성장 동력을 강화하고 동시에 우버 택시의 핵심 파트너인 기사님들께도 안정적이고 더 많은 수익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