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K-BEAUTY EXPO 2025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섰다. 이번 박람회는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으며, 수백 개의 국내외 뷰티 기업과 바이어가 참여했다.
듀이트리는 대표 제품인 AC 딥 진정 라인을 중심으로 부스를 운영했다. 민감성 피부 진정 효과와 사용 편의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해외 바이어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현장에서는 제품 체험 공간과 샘플 제공 이벤트도 마련했다.
-
이와 함께 듀이트리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협력해 4,600만 원 상당의 스킨케어 제품을 기부했다. 기부 품목은 어성초 100 라인과 수분 마스크팩으로, 저소득가정 여아를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이번 K-BEAUTY EXPO는 단순한 해외 시장 공략을 넘어 K-뷰티의 기술력과 철학을 글로벌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사회적 책임까지 실천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듀이트리는 피부 본연의 건강을 지키는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듀이트리는 AC 딥 진정 라인을 비롯한 진정 케어 제품군을 앞세워 아시아, 유럽, 북미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으며, ESG 경영의 일환으로 사회공헌 활동도 강화하고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