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앱 요기요의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가 GS더프레시와 함께 가을맞이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1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가을 제철 먹거리와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
행사 기간 동안 요마트 고객은 총 2만4000원 상당의 9월 빅세일 쿠폰팩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주문 금액대에 따라 최대 8천원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으며, 신규 고객은 첫 구매 시 추가 5000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 9월 제철 과일 응원전도 진행된다. 가을 대표 과일을 선택하면 즉시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어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요마트 특가 기획전에서는 가을 인기 상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동원 양반들기름김, 롯데 켄터키핫도그를 비롯한 GS더프레시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요마트 관계자는 “가을 시즌을 맞아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성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계절의 맛과 즐거움을 풍성하게 누릴 수 있도록 색다른 장보기 경험을 꾸준히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쿠폰 소진 시 사전 고지 없이 조기 종료되거나 일부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점포별 상품 재고가 상이할 수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