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항공이 카카오페이증권과 함께 내달 31일까지 국제선 왕복항공권 구매자 전원에게 엔비디아, 에어비앤비 등 인기 해외 주식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웹에서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뒤 이벤트에 참여하면 엔비디아(NVDA), 테슬라(TSLA) 등 인기 주식 한 종목과 에어비앤비(ABNB), 힐튼(HLT) 등 여행 관련 주식 한 종목을 카카오페이증권을 통해 받을 수 있는 등록 쿠폰을 응모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가입 회원 아이디당 1회만 응모가 가능하고, 내년 3월 28일까지 탑승하는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항공권 예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그 다음 주에 당첨 등록 쿠폰을 문자로 받아볼 수 있다. 문자로 수령한 등록 쿠폰을 카카오페이앱 증권탭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당첨 금액 확인이 가능하며, 최소 1000원에서 최대 100만원 상당의 주식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여행·투자'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새로운 경험을 통해 항공사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소비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지속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