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방용품을 비롯한 다양한 생활용품, 소형가전을 기획, 개발, 제조, 유통하는 브랜드 실리만이 공식 서포터즈인 ‘하모니즈(Harmonies)’ 2기 발대식을 성료했다고 5일 밝혔다.
실리만은 지난달 27일 실리만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하모니즈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2025년 상반기를 빛내준 하모니즈 1기에 이어 하반기 동안 홍보대사로서 실리만을 알려줄 하모니즈 2기가 한자리에 모여 실리만 브랜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발대식을 통해 서포터즈들과 실리만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질의응답 및 앞으로의 서포터즈 활동 계획을 듣는 시간 등을 가졌다.
하모니즈 2기로 선정된 서포터즈들은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 동안 실리만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보고 블로그,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사진, 영상, 제작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등 실리만 브랜드와 소통하게 된다.
실리만은 오랜 기간 준비하여 곧 출시를 앞둔 신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하고자 서포터즈를 기획하게 됐다.
김성태 실리만 대표 이사는 “앞으로 하모니즈와 함께 만드는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고객들과 친밀감을 쌓길 기대한다”면서 “하모니즈가 실리만의 서포터즈에서 진정한 팬이자 장기 고객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계획을 전했다.
-
한편, 하모니즈는 ‘조화(Harmony)로운 사람들’이라는 의미로 사람들 간의 유대와 협력을 강조한 실리만의 서포터즈 이름이다. 실리만은 하모니즈를 대상으로 매월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해 경품 증정 및 실리만닷컴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송정현 기자 hyune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