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랑풍선이 창립 24주년을 맞아 '변화와 혁신'을 통한 시장 선도 의지를 다지며,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은 대규모 프로모션에 나섰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등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돌파구를 찾겠다는 전략이다.
노랑풍선은 이번 창립 24주년 기념식에서 주요 임직원과 내빈이 참석해 지난 24년간의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진국 노랑풍선 대표이사는 기념사에서 "지속되는 경기 둔화와 고금리·고물가 등 쉽지 않은 환경일수록, 변화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가치를 정확히 읽고, 그에 맞는 해답을 가장 먼저 제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고객 중심의 사고, 차별화된 상품, 전략적 영업이 결합할 때 시장을 선도할 수 있으며 수준 높은 상품과 서비스, 시스템, 그리고 인재가 곧 우리의 경쟁력"이라고 덧붙였다.
-
노랑풍선은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11월 1일부터 2026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해외패키지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요 프로모션으로는 ▲주차별 오픈되는 지역별 최대 1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BEST 릴레이 쿠폰' ▲프리미엄 상품인 'TOP PICK'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집에서 공항까지 도어투도어 서비스 또는 VIP 샌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의 품격 TOP PICK' ▲에어텔 상품 할인 쿠폰 '여행은 자유 FREE' ▲카드사 결제 시 최대 20만 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제휴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창립 24주년을 기념한 '혜택 가득 24살 생일파티' 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노랑풍선 앱에서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총 180명에게 10만 포인트(30명), 5만 포인트(50명), 3만 포인트(100명)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 참여형 '앱 댓글 이벤트'도 마련했다. 고객들이 자유여행 또는 패키지여행 중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추첨 대상이 된다. 경품으로는 갤러리아 12 호텔 방콕 바이 컴퍼스 호스피탈리티 숙박권(3박), 대만 타오 가든 호텔 숙박권(4박), 보홀 솔레아 코스트 리조트 숙박권(3박) 등 해외 호텔 숙박권부터 뚜레쥬르 딸기 몽마르뜨, 비플레인 녹두콩알 키트, 스위스 밀리터리 미니 파우치, 다이소 모바일 금액권(5,000원)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노랑풍선 앱을 설치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17일 발표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지난 24년간 노랑풍선을 사랑해 주신 고객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