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에이비스-버젯렌터카, 추석연휴 해외여행족 겨냥 최대 15% 할인… 9월 8일까지

기사입력 2025.08.20 10:43
  • 추석 연휴와 가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한국인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전 세계 주요 관광지에서 렌터카를 최대 15%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 것이다.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에이비스렌터카와 버젯렌터카가 2025년 가을을 맞아 한국인 해외여행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세계 인기 여행지에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나 가을 휴가를 준비하는 여행객들에게 제격이다.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2025년 8월 18일부터 9월 8일까지이며, 차량 픽업은 12월 15일까지 가능하다. 해당 특가는 한국을 제외한 해외에서만 적용된다.

    에이비스렌터카는 북미, 유럽,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지정 영업소에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유럽,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예약 시 글로벌 할인 코드(AWD) 'E879600'을, 미국 및 캐나다 지역 예약 시 글로벌 할인 코드(AWD) 'E853400'을 입력하면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버젯렌터카는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지역에서 동일하게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시 고객 할인 코드(BCD) 'D059300'을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양사 프로모션 모두 자가 운전 렌터카 이용 시에만 유효하며, 최소 24시간 전 사전 예약이 필수다. 조건 및 약관이 적용되므로 자세한 내용은 각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사는 이번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한국인 여행객들이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한 이동 수단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글로벌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전 세계 주요 지역에서 적용 가능한 이번 혜택을 통해 평소보다 경제적인 조건으로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원화 약세로 해외여행 비용 부담이 커진 상황에서 여행경비 절약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렌터카는 대중교통이 불편한 해외 관광지에서 자유로운 이동과 일정 조율이 가능해 개별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에이비스 버젯 그룹은 글로벌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에이비스, 버젯 브랜드를 통해 전 세계 약 180개국에 10,000개 이상의 렌터카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세계 선도적인 카셰어링 네트워크인 집카(Zipcar) 브랜드도 보유하고 있다.

    에이비스 버젯 그룹은 북미, 유럽, 오스트랄라시아 지역에서는 대부분 직영 지점을 운영하며, 그 외 지역에서는 주로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운영한다. 본사는 뉴저지주 파시파니(Parsippany, N.J.)에 위치해 있다.

    한편 에이비스렌터카와 버젯렌터카 한국사무소(GSA)는 한국인 고객을 위해 한국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예약 및 이용 과정에서의 언어 장벽을 최소화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