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 테팔이 프리미엄 18-10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적용한 퍼펙트 레지스트 프라이팬과 냄비 신제품을 출시하고,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단독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퍼펙트 레지스트는 의료기기 등 고급 제품에 사용되는 18-10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해 내식성, 산화 안정성, 내구성을 갖췄다. 논코팅 스테인리스 스틸 팬과 냄비 7종과 티타늄 논스팅 코팅을 더한 코팅 팬 5종 등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인덕션용 논코팅 팬은 5.3mm 두께와 3중 인덕션 바닥 구조로 열전달 효율이 높고 바닥 변형이 적다. 코팅 팬은 티타늄 3X 코팅과 열 센서를 탑재해 논스틱 성능과 편리한 조리를 지원한다.
-
테팔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단독 공개 및 최대 53%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함께 선보이는 인덕션 스테인리스 스틸 티타늄 디네토와 매직핸즈 뉴이모션도 18-10 스테인리스 스틸과 티타늄 코팅을 결합한 제품으로, 특히 매직핸즈 뉴이모션은 특허받은 탈부착 손잡이로 편리성을 더했다.
테팔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의 쿡웨어 소재에 대한 요구가 다양해지면서 최초로 논코팅 스테인리스 스틸 팬을 포함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퍼펙트 레지스트가 프리미엄 소재와 테팔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벽한 주방용품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