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항공사와 숙박업체가 손잡고 제주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티웨이항공과의 제휴를 기념해 항공권과 숙박을 연계한 패키지 프로모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이제는 ㅎㅎㅎ(항공+호텔=한가족)' 프로모션은 소노캄 제주 또는 소노벨 제주 객실 1박 이용권과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웰컴티 2잔을 포함해 14만7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소노캄 제주에서는 티웨이항공 탑승객에게 사우나 2인 무료 입장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구매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9월 28일까지다.
패키지 상품 외에도 티웨이항공과 연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제주행 항공권 운임이 편도·왕복 모두 7% 할인되며, 제주 왕복 항공권 전용 할인 쿠폰은 8월 10일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15일부터 9월 28일까지다.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31일까지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두 회사에 대한 애칭을 지어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소노캄·소노벨 제주 1박 무료 숙박권, 티웨이항공 제주 왕복 항공권, 티웨이항공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1일이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대명소노그룹과 티웨이항공이 함께하는 새로운 첫걸음을 기념하여 제주도에서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노호텔앤리조트 인프라를 항공과 결합하여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다양한 연계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도 "티웨이항공과 소노호텔앤리조트가 한 가족이 된 첫 걸음으로 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여름 휴가를 위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의 여행이 더 특별해질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