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렐 브랜드의 테이블웨어 코렐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 온 캐릭터 브랜드 피너츠 탄생 75주년을 기념해 '코렐 피너츠 75주년 기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코렐 브랜드는 2016년부터 피너츠와 협업해 코렐과 코렐 코디네이츠 브랜드에서 다양한 리빙 컬렉션을 선보여왔다. 이번 '코렐 피너츠 75주년 기념 컬렉션'은 찰스 M. 슐츠가 1950년부터 2000년까지 연재한 만화 <피너츠> 탄생 75주년을 기념한 것으로, 피너츠의 대표 캐릭터인 스누피와 친구들의 따뜻한 우정과 귀여운 모습을 패턴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한정판 패턴이 포함된 '코렐 피너츠 75주년 기념 컬렉션'은 우정과 지혜를 컨셉트로 하여 다채로운 컬러 조합과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총 9종으로 구성됐다. 원형접시, 미니볼, 디저트볼, 밥공기, 국대접 등 실용적인 테이블웨어 라인업으로 출시되어 일상 식탁을 더욱 특별하게 꾸밀 수 있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스누피는 단순한 캐릭터를 넘어 유쾌함과 상상력, 따뜻한 우정의 상징으로 오랜 시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피너츠 탄생 75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코렐의 컬렉션을 통해 세대와 문화를 넘어 소중한 순간을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테이블웨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렐 브랜드는 한정판 패턴이 포함된 신제품 출시를 비롯해 피너츠 탄생 75주년을 함께 기념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SNS 캠페인,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어린 시절의 따뜻한 추억이 담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코렐의 신제품 '코렐 피너츠 75주년 기념 컬렉션'은 롯데마트 온·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렐 브랜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5일부터 7월 13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7월 8일과 10일 오전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코렐 피너츠 75주년 기념 컬렉션'을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