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창사 이래 처음 선보인 브랜드 캠페인이 공개 약 두 달 만에 누적 조회수 350만회를 돌파했다.
이번 캠페인은 ‘보험을 더 가깝게’라는 슬로건 아래, 보험이 낯설고 어렵다는 인식을 전환하고 일상에서 쉽고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임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브랜드 필름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극장 상영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유튜브 기준 누적 조회수는 약 350만 회를 기록했으며, 영상에는 총 2,835개의 좋아요와 4,810개의 댓글이 달렸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보험이 필요한 다양한 순간을 위트 있게 풀어낸 총 4편의 시리즈 영상으로 구성됐다. 일상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흥미롭게 묶어낸 ‘종합편’, 육아 중 에피소드를 영화 패러디 형식으로 표현한 ‘자녀보험편’, 여행지에서의 돌발 상황을 소재로 활용한 ‘해외여행보험편’, 일상 속 실수를 재치 있게 댐아낸 ‘휴대폰보험편’ 등이다.
브랜드 필름 공개와 함께 진행된 댓글 퀴즈 이벤트에는 4,0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4일 카카오페이손해보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장영근 카카오페이손해보험 대표는 “보험을 새롭게 해석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보험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와의 소통을 더욱 활발히 이어가며, 일상에 더 가까운 보험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 송정현 기자 hyunee@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