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워터밤 서울 2025’ 참여…에스파 카리나도 뜬다

기사입력 2025.06.21 06:24
  •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오는 7월 4일부터 6일까지 고양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5’에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스프라이트는 이번 워터밤 페스티벌에서 브랜드 특유의 ‘톡 쏘는 상쾌함’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스프라이트 모델인 에스파(aespa)의 카리나가 7월 5일 메인 무대에 올라 솔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스프라이트 스테이지’에도 깜짝 등장한다.

  • 사진=코카콜라 제공
    ▲ 사진=코카콜라 제공

    현장에는 스프라이트 브랜드 체험 공간도 다양하게 조성된다. 스프라이트 편의점 콘셉트의 대형 샘플링 존에서는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포함해 다양한 제품을 시음할 수 있으며, 더위를 식히는 휴식 공간으로도 운영된다. 

    또한, 현장에는 매운 음식과 함께 스프라이트를 즐길 수 있는 F&B 존도 마련되며, SNS 인증 시 스프라이트 샤워 익스프레스 혜택도 제공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워터밤 서울을 통해 스프라이트 특유의 청량함을 소비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특히 모델 카리나의 참여로 기대감이 더해진 만큼,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