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티웨이항공 "올 여름휴가, 특가로 캐나다 밴쿠버 떠나세요"

기사입력 2025.06.17 16:04
  • 티웨이항공, 밴쿠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행 / 티웨이항공 제공
    ▲ 티웨이항공, 밴쿠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행 /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이 오는 30일까지 캐나다 '밴쿠버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최초 북미 캐나다 밴쿠버 노선 취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일부 노선을 제외한 내달 12일부터 오는 10월 25일까지다. 

    먼저 티웨이항공 밴쿠버 노선 예약 시 할인코드 '캐나다'를 입력하면 즉시 10% 운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코드는 스마트 운임 이상에서 편도 및 왕복 예매 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예매 창에서 할인 코드 입력 후 항공권 조회 시 적용 가능하다. 여기에 10만원 중복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인천-밴쿠버 노선은 주 4회(화·목·토·일) 일정으로 비즈니스 좌석이 포함된 A330-300 항공기(347석)를 투입해 양국 관광객과 상용 고객의 여행 편의성을 제고할 예정이다. 

    밴쿠버 노선에 투입되는 A330-300 기종은 장거리 노선 승객들의 편의를 위해 '비즈니스 세이버 클래스 좌석'을 갖추고 플랫베드형 좌석,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와 레그룸, 콘센트 및 독서등을 장착해 편리함을 더했다. 이코노미 좌석의 경우 간격과 인체 공학적 설계, 전자기기 홀더와 USB 포트를 장착해 개인 엔터테인먼트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기내식은 비즈니스 세이버 클래스 2식, 이코노미 클래스 1식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캐나다 밴쿠버는 북미 대륙 북서부 해안에 위치해 있다. 여름에도 우리나라 봄 날씨와 같은 기온이며, 각종 관광지와 맛집, 축제가 풍성해 여행하기에 최적화돼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더운 여름, 시원한 날씨의 캐나다 밴쿠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을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항상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승객분의 편안하고 행복한 여정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