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보락이 신제품 로봇청소기 'S8 프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S8 프로 플러스와 S8 프로 등 2종이다. S8 프로 플러스는 전용 도크를 통한 자동 먼지비움, 물걸레 자동 세척 및 건조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S8 프로는 로봇청소기의 핵심 기능에 충실한 모델이다.
S8 프로 시리즈는 1만Pa(파스칼)의 하이퍼포스 흡입력과 조스크래퍼 이중 엉킴 방지 설계로 안정적이고 뛰어난 청소 성능을 제공한다. 분당 3000회 진동하는 비브라라이즈 2.0 물걸레 시스템은 바닥을 한층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물걸레를 최대 8mm를 들어 올리는 리프트 기능은 카펫이나 러그가 젖는 것을 방지해준다.
또한, 리액티브 테크 장애물 회피 기능과 360도 스캔 가능한 PreciSense® LiDAR 내비게이션이 탑재돼 복잡한 실내 환경에서도 정밀하고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로보락 전용 앱을 통해 청소 구역 설정, 스케줄 관리, 실시간 모니터링 등 스마트한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슬림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것도 장점이다.
S8 프로 시리즈는 로보락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쿠팡,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총 17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S8 프로 플러스 69만9000원, S8 프로 54만9000원이다.
로보락 관계자는 "S8 프로 시리즈는 프리미엄 로봇청소기의 다양한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경험하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특별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로보락의 독보적인 청소 성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