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외식 프랜차이즈 두끼가 다국적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와 협업한 ‘키오프 224’ 세트를 출시한다. 해당 세트는 오는 6월 10일부터 두끼 전국 250여개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세트명인 ‘224’는 키스오브라이프의 미니 4집 타이틀이자 ‘두끼에서 둘이 사이좋게’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세트 구성은 두끼 2인 식사, 볶음밥용 눈꽃치즈(50g), 키스오브라이프 미니 4집 ‘224’ 키체인 버전(Keychain ver.) 앨범, 그리고 두끼 특전 포토카드(8종 중 랜덤 2종)로 이루어져 있다.
키스오브라이프의 미니 4집 ‘224’의 키체인 버전 앨범에는 사탕 모양의 메탈 키체인과 QR카드, 개인 및 콘셉트 포토카드 등이 수록됐다.
두끼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두끼의 주요 고객층인 1020세대에게 키스오브라이프의 당당하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이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레시피를 즐기는 두끼처럼 다양한 음악을 팬들에게 전하는 키스오브라이프와의 만남이 두끼 고객과 키스오프라이프의 팬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협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두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송정현 기자 hyunee@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