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가 오는 6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대형 할인 행사 ‘고래잇 페스타’를 연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신선식품부터 가전제품까지 전방위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로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은 고래잇 페스타는 이마트의 대표 할인 행사로, 매회 두 자릿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유통업계 대표 행사로 자리잡았다.
-
이마트는 행사 기간 동안 고기 페스타를 통해 미국산 프라임 소고기, 브랜드 한우, 돈육 전품목을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한다. 항공직송 체리, 찰토마토, 수박 등 제철 신선식품도 대대적인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3.5kg 이상 대형 참돔을 활용한 황제 참돔 껍질회와 폭염 대비 냉감 침구, 냉방가전도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삼성·LG 대형가전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80만 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 혜택도 제공된다.
아울러 세탁세제, 칫솔, 식품 등 생필수품 150여 종에 대해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하며, 아이스크림, 스낵, 라면, 껌 등을 묶음 가격으로 제공하는 골라담기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마트 관계자 “고객들께서 보여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6월에도 고래잇 페스타를 진행, 더 강력한 혜택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압도적인 가격은 물론, 이마트만이 할 수 있는 기획 상품을 준비해 고객 만족을 최대화 할 것”이라고 밝혔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