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이하 스플라스)가 7월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사이트를 공개했다고 2일 발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모션 사이트는 스플라스의 브랜드 컬러인 파란색을 기조로 '사계절 내내 즐거운 워터파크와 스파 공간'이라는 콘셉트를 담아 제작됐다. 방문객들은 이 사이트를 통해 7월 개장 예정인 주요 어트랙션과 온천 스파 시설에 대한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스플라스는 지난 2월부터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를 진행해왔으며, 이번에 새롭게 도입되는 어트랙션들이 주목받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신규 시설은 패밀리형 파도풀 '아쿠아 스톰(AQUA STORM)'으로, 8가지 패턴의 다이나믹한 파도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빠른 스피드와 화려한 특수효과를 자랑하는 블라스터(워터 슬라이드) 2종과 무동력 튜브 슬라이드 '하이드로 스핀(HYDRO SPIN)'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인기 시설인 급류 파도풀도 '스트림 리버(STREAM RIVER)'로 업그레이드되어 최대 파고 2.5m의 강력한 파도를 체험할 수 있게 됐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5일 하루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에서는 스플라스 워터파크 50% 할인 이용권과 함께 정식 개장 시간보다 1시간 일찍 입장할 수 있는 사전 입장권을 판매한다.
프로모션은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며, 구매처는 5일 오전 10시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스플라스는 방문객들의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물놀이 성향 테스트'를 준비했다. 이는 개인의 성향에 맞는 스플라스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또한 리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모지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호반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리뉴얼을 앞두고 고객과 소통하며 기대감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스플라스 워터파크 & 스파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플라스 워터파크의 리뉴얼 오픈은 7월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스플라스 공식 홈페이지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