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베트남항공 부산-나트랑 직항 기념… '더아남 깜란'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5.05.30 09:51
  • 더아남 깜란 리조트의 라군 풀
    ▲ 더아남 깜란 리조트의 라군 풀

    베트남 나트랑의 리조트 더아남 깜란이 베트남항공과 손잡고 한국 시장 공동 프로모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6월 1일 신규 취항하는 베트남항공 부산-나트랑/깜란 직항 노선을 기념해 마련됐다. 더아남 깜란과 베트남항공 한국지점이 함께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업계(B2B)와 일반 소비자(B2C)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B2B 대상 프로모션은 베트남항공 부산 및 경상지역 기반 대리점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베트남항공 항공권과 더아남 깜란 숙박을 결합한 패키지 예약 시 특별 요금이 제공되며, 최소 2박 이상 예약 시 적용된다. 예약 기간은 6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투숙 가능 기간은 6월 1일부터 연말까지다.

    일반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은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베트남항공 한국 공식 웹사이트 내 '독점 혜택' 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는 더아남 깜란 공식 홈페이지 최저가 대비 2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스파 25% 할인, 공항 왕복 무료 픽업 서비스,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객실 상황에 따라) 등의 부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베트남항공 공식 웹사이트의 프로모션 링크를 통해 더아남 깜란 전용 예약 페이지로 이동한 뒤 전용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베트남항공
    ▲ 베트남항공

    이번 부산-나트랑 직항 노선 신규 취항으로 부산, 대구, 울산 등 경상지역 주요 도시에서 나트랑 접근성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한국과 나트랑을 잇는 항공편은 주당 120편 이상 운항되고 있으며, 신규 노선 추가로 지방 출발 수요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더아남 호텔 그룹 마틴 쾨르너 커머셜 디렉터는 "한국은 더아남 그룹에 매우 중요한 시장 중 한 곳"이라며 "이번 신규 직항 노선과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 고객들이 더 쉽고 편하게 더아남 깜란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