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유니폼브릿지, 론칭 13주년 맞아 ‘유니폼 오브 어스’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 2025.05.20 09:19
  • 국내 대표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의 투자 브랜드 유니폼브릿지가 론칭 13주년을 맞아 ‘유니폼 오브 어스(UNIFORM OF US)’ 캠페인을 전개한다.

    유니폼브릿지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오래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해 온 캐주얼 브랜드로, 클래식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디테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유니폼브릿지에 따르면 최근에는 배우 류승범을 모델로 기용한 캠페인과 오프라인 매장 확대, 유니섹스 제품 강화 등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며, 1~5월 오프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다.

  • 사진=하고하우스 제공
    ▲ 사진=하고하우스 제공

    이번 캠페인은 스토어 매니저, 전시 디자이너, 뮤지션, 디자이너 등 네 명의 인물이 각자의 시선으로 브랜드 스토리와 가치를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념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6월 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여름 신상품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추가 10% 할인과 장우산 증정, 온라인몰에서는 최대 20% 할인과 리뷰 작성 시 최대 5000원 적립금 혜택이 제공된다. 공식 SNS를 통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유니폼브릿지 관계자는 “셀럽 캠페인과 매장 확대 등을 통해 오프라인에서의 인지도가 높아진 점이 자연스럽게 매출 증대까지 이끌어낼 수 있었다”며 “하반기에는 5월 말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광복점 매장을 비롯해 전국 주요 백화점에 매장 3~4곳을 추가 오픈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고객 니즈를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F/W 남성 제품 라인과 여성 라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