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오클리, 간절기 겨냥한 아웃도어 어패럴 컬렉션 출시

기사입력 2025.05.16 13:57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간절기 시즌에 적합한 신규 아웃도어 어패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변화무쌍한 날씨에 대응할 수 있도록 실용성과 기능성을 갖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내구성 있는 소재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디자인을 통해 일상과 야외 활동 모두에 적합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 사진=오클리 제공
    ▲ 사진=오클리 제공

    대표 제품인 포플린 숏슬리브 셔츠는 코튼 포플린 소재로 제작돼 쾌적하며, 안경 수납이 가능한 전면 포켓과 옆선 트임을 통해 실용성과 활동성을 동시에 높였다.

    드라이븐 집 폴로는 지퍼 여밈과 리브 디테일로 골프장과 일상에서 모두 활용 가능하다. 하이드로릭스 기술로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OTG 베스트는 V넥 스타일의 더블 니트 소재로 구성돼 편안하며, 숨겨진 지퍼 포켓과 데이지 체인 디테일로 실용성을 강화했다.

    하의 라인업도 눈에 띈다. 올데이 와이드 레그 치노 팬츠는 내구성 높은 혼합 소재와 마모 방지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였고, 유틸리티 카고 쇼츠는 BCI 인증 코튼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춰 기능성과 편안함을 모두 만족시킨다.

    김용표 오클리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컬렉션은 스포츠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로,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해 다양한 활동에 적합한 스타일을 선보이고자 했다”며, “각 아이템은 스포츠 중심의 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