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명소노그룹 소노스퀘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패밀리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25일까지 전국 소노시즌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가정의 달 선물로 적합한 인기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의 주요 상품으로는 통기성, 항균성, 소취성을 갖춘 자체 개발 소재 '그래피놀'을 적용한 '그래피놀 호텔 베딩 풀패키지'가 5월 11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슈퍼싱글(SS) 사이즈는 19만원, 퀸/킹(Q/K) 공용 사이즈는 24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100% 독일산 메모리폼으로 제작된 '어드밴스 매트리스'는 인체공학적 3단계 고밀도 폼 구조와 에어 쿨링 시스템을 갖춰 체형에 맞는 지지력과 사계절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트리스와 프레임은 최대 50%, 메모리폼 듀얼 토퍼는 최대 30%까지 할인된다.
특히 메모리폼 듀얼 토퍼는 독일에서 전 공정이 이루어지며, 하드 레이어와 소프트 레이어가 결합된 이중 폼 구조로 매트리스뿐 아니라 바닥에서도 사용 가능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소노시즌의 매트리스 및 토퍼 제품들은 유럽 'TUV 라인란드' 인증과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1등급을 획득해 품질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토퍼 또는 침구와 함께 구매하는 '패밀리 세트' 고객에게 소노호텔앤리조트 숙박 할인권을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숙면을 위한 다양한 호텔 베딩 제품과 고객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