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여행

프린스 와이키키, 개관 35주년 맞아 한국 고객 위한 특별 프로모션 선보여

기사입력 2025.04.21 10:47
  • 사진제공=프린스 와이키키
    ▲ 사진제공=프린스 와이키키

    오아후 섬 알라와이 하버 앞에 위치한 프린스 와이키키가 올해로 개관 35주년을 맞이했다. 프린스 와이키키는 와이키키에서 유일하게 전 객실이 오션뷰인 4다이아몬드 호텔로, 뛰어난 서비스와 아름다운 전망, 지속 가능한 운영 철학으로 전 세계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한국 고객만을 위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특별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5월 20일까지 한정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35일간 한정으로 선착순 35명의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기간은 2025년 4월 1일부터 5월 5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2025년 4월 1일부터 12월 17일까지다. 3박 예약 시 첫 2박은 35% 할인, 세 번째 밤은 단 $35에 제공되며, 리조트 요금(리조트 피)은 50% 할인된다. (환불 불가,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필수) 체크인은 월요일, 체크아웃은 목요일이라는 조건이 있으며, 35객실 한정 요금이 조기 소진된 이후에도 또 다른 35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이어갈 수 있다.

    또한, 35주년 기념 세레브레이션으로 오션뷰 객실 최대 35% 할인과 일일 $35 호텔 크레딧을 제공한다. 예약 기간은 2025년 4월 1일부터 5월 20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2025년 4월 1일부터 12월 17일까지다. 리조트 요금은 50% 할인되며,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이 필수다.

    프린스 와이키키는 35주년을 기념해 한국인 35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23일까지이며, 참여 방법은 프린스 와이키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필수 태그와 함께 하와이로 떠날 친구를 소환하여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에게 프린스 와이키키 2박 숙박권(1명), 2등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기프티콘 1매(34명)가 제공된다. 당첨자는 4월 25일(금) 이벤트 게시물 댓글과 개별 DM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프린스 와이키키의 션 간힌힌(Sean Ganhinhin) 총지배인은 "프린스 와이키키의 35년은 따뜻한 환대와 잊지 못할 추억이 축적된 여정이었다"며, "이번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프린스 와이키키만의 진정성 있는 환대와 감동적인 하와이 여행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프린스 와이키키
    ▲ 사진제공=프린스 와이키키

    올해 12월에는 '커런트 모던 웰니스(Current – Modern Wellness)'라는 신규 스파가 오픈될 예정이다. 이는 하와이 기반의 프리덤 스파(Freedom Spa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선보이는 신규 스파 콘셉트로, 하와이 전통 치유법과 최신 웰니스 기술이 결합된 공간이다. 현대적인 감성과 하와이 고유의 휴식 문화를 조화롭게 담아낸 이 스파는 총 7개의 트리트먼트룸과 다양한 무접촉 테라피를 포함해, 인프라레드 샤워, 쿨 다운 샤워, 스팀 샤워, 수면 회복 캡슐, 오후로 욕조 등을 갖추고 있으며, 페이셜, 마사지, 두피 및 헤어 케어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10일에는 '하우스 오브 사쿠라'가 오픈했다. 이는 프린스 와이키키와 하우스 오브 산토리(House of Suntory)가 협업한 팝업 다이닝 콘텐츠다. 벚꽃 아래서 피크닉을 즐기는 듯한 콘셉트로 꾸며진 '사쿠라 바'에서는 이자카야 스타일의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인다. 치킨 가라아게, 미소버터피쉬, 트러플 계란말이 등 감칠맛 나는 스몰 플레이트는 물론, 미소 버터 피쉬, 벚꽃 주먹밥, 아히(참치)와 그을린 연어 사시미가 함께 담긴 피크닉 샘플러 메뉴도 마련되었다. 이 외에도 미니 비프 팻 라이스, 비건 유자 김치 포테이토 샐러드 등 감각적인 메뉴가 준비되며, 토키 하이볼, 우미 히카리, 사쿠라 유메 등 선토리의 시그니처 칵테일이 식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하우스 오브 사쿠라'는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5월 11일까지 한정 진행된다.

    프린스 와이키키의 테마와 디자인 요소를 반영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한 하와이 프린스 골프 클럽도 새롭게 재정비되었다. 오는 5월에는 누구나 짧은 시간 안에 즐길 수 있는 신규 파3 코스가 오픈될 예정이다. 스킬 향상과 빠른 라운드에 최적화된 이 코스는 클럽의 콘텐츠 다양성을 확장시킨다. 또한, 골프 프로샵은 어두운 우드톤과 하와이안 패턴이 어우러진 현대적인 무드로 재디자인되었으며, 리조트의 분위기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클럽 내 레스토랑 '버드 오브 파라다이스' 역시 동일한 디자인 콘셉트로 전면 리뉴얼을 마쳐, 더욱 세련되고 편안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하와이 프린스 골프 클럽은 오아후 섬 유일의 27홀 골프 코스로, 세계적인 골프 코스 디자이너인 아놀드 파머(Arnold Palmer)와 에드 세이(Ed Seay)가 공동 설계한 작품이며, 33만여 평이라는 넓은 면적에 아름답게 펼쳐진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