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타임에 한 팀만을 위한 프라이빗 웨딩과 서울 도심의 파노라마 전경으로 예비 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2025 웨딩 쇼케이스 'Yellow Romance(옐로우 로망스)'를 개최한다.
호텔은 4시간 단독 대관 시스템을 운영하며, 특히 19층에 위치한 테라스 194는 N 서울 타워와 숭례문이 한눈에 보이는 파노라마 전경을 자랑해 도심 속 가든 웨딩을 꿈꾸는 예비 부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5월 2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웨딩 전문 디렉팅 업체 에이플랜모먼츠(AplanMoments)와 협업으로 준비됐다. 로맨틱한 테라스 194에서는 봄의 생동감과 따뜻함을 담은 옐로우 컬러 중심의 웨딩 플라워 데코레이션으로 동시예식을 연출해 화사한 분위기의 웨딩 컨셉을 선보일 예정이다.
쇼케이스 참석자들은 야외 웨딩이 가능한 프라이빗 루프탑 '테라스 194'와 실내 스몰 웨딩 연회장 '한양룸'을 직접 둘러볼 수 있으며, 호텔 웨딩 담당 지배인과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맞춤형 소규모 웨딩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쇼케이스 당일 계약하는 예비 부부에게는 식대 인당 5% 할인, 허니문 객실 스위트 업그레이드 및 무료 조식 뷔페 2인 제공, 메리어트 본보이 1만 포인트 추가 적립, 웨딩 메뉴 시식 추가 2인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휩드(WHIPPED)의 머그트리 페이셜 & 바디 트래블 키트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쇼케이스에 참석하지 못하는 예비 부부들도 5월 2일부터 31일까지 계약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관료 70% 할인, 100인 이상 계약 시 서브 식사 장소 무료 제공, 허니문 객실 제공, 웨딩 당일 리무진 픽업 서비스 편도 제공 등의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하객 규모에 따라 웨딩 메뉴 시식 인원 제공, 탄산 음료 무료 제공, 클럽 메리어트 연간 회원권,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이 마련됐다. 웨딩 쇼케이스 혜택은 하객 40명 이상 보증 시 적용된다. 에이플랜모먼츠에서도 유색 플라워 무료 업그레이드, 55만원 상당의 포토 테이블과 44만원 상당의 플라워 샤워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조셉플라워(플라워), 클라우디아(웨딩 드레스), 클래씨엠(수트), 정샘물 이스트(헤어 메이크업), 쿤스트필름(스냅 촬영), 룩어라운드(영상), 히어유어(아이폰 스냅) 등 결혼식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웨딩 제휴 업체들이 참가해 결혼 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웨딩 쇼케이스 'Yellow Romance'는 5월 2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3층 한양룸과 19층 테라스 194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혜택은 2025년 5월 2일부터 31일까지 계약 시 적용되며, 혜택 사용은 2026년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