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료기기 전문기업 제노스(GENOSS Co., Ltd.)가 PDRN 성분 기반의 두피 및 피부 관리 제품을 추가 출시하며 홈케어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제품은 ‘브라이트 스칼프 토닉(Bright Scalp Tonic)’과 ‘브라이트 스킨패드(Bright Skin Pad)’로, 기존 ‘브라이트 세럼’과 ‘브라이트 에센스’에 이어 선보이는 라인업이다.
현대인의 빠른 일상에서도 간편한 두피 및 피부 밸런스 관리를 돕는 것을 목표로 기획했으며,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PDRN)가 핵심 성분으로 사용됐다.
-
회사는 브라이트 스칼프 토닉이 PDRN 2만 ppm을 함유해 건조하고 민감한 두피에 수분을 공급하고, 두피 컨디션 회복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자체 인체 적용 시험에서 1회 사용 후 각질 감소율이 약 57%로 나타났으며, 두피 진정, 보습, 헤어라인 밀도 관련 지표의 개선 가능성도 함께 관찰됐다. 수분감이 풍부한 워터 타입 제형으로, 두피에 자극 없이 흡수되도록 만들어져 샴푸 전 또는 후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브라이트 스킨패드는 PDRN 5,000ppm과 히알루론산 1,000ppm을 함유했으며, 피지·각질·유분 관리와 피부 진정에 초점을 맞춘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 PHA, 판테놀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미백 및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등록되어 있다. 양면 패드로 구성돼, 클렌징 후 정돈용 또는 집중 부위 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제노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두피와 피부의 기초 컨디션을 회복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PDRN의 기능을 바탕으로 간편하면서도 집중적인 홈케어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스스로 일상에서 건강한 피부 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노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전용 온라인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