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생활문화

레고코리아, '놀이에 한 개는 없어' 캠페인으로 어린이날 맞이

기사입력 2025.04.17 10:03
  • ‘놀이에 한 개는 없어’ 어린이날 캠페인 포스터
    ▲ ‘놀이에 한 개는 없어’ 어린이날 캠페인 포스터

    레고코리아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놀이에 한 개는 없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작은 레고 브릭 하나로도 무한한 창작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의 핵심인 '레고 플레이 콘테스트'는 5월 4일까지 진행되며, 만 4~12세 어린이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아이가 직접 만든 레고 창작품 사진을 레고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에 공유하고 네이버폼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5월 5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가장 창의적인 작품을 선보인 8명에게는 스타필드 미디어타워에 작품 전시 기회와 함께 10만 원 상당의 레고 제품이 제공된다. 또한 콘테스트를 가장 널리 알린 2명과 가족과 함께하는 레고 놀이 모습을 보여준 10명에게도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레고코리아는 5월 7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한계 없는 놀이'를 주제로 한 어린이날 선물 추천 기획전도 진행한다. 레고 시티, 닌자고, 프렌즈, 듀플로, 크리에이터부터 테크닉, 마인크래프트, 스피드 챔피언까지 대표 제품 10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상상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레고 놀이를 통해 '놀이를 통한 배움'의 가치를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어린이날 레고 세트로 아이들에게 한계 없는 놀이의 즐거움을 선물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레고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4월 20일까지 레고 마인크래프트 제품 2종 구매 시 게임 크리에이터 잠뜰과 함께하는 '마인크래프트 무비' 상영회에 응모할 수 있으며, 4월 25일까지 레고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5월 2일부터 4일까지 열리는 LG트윈스 경기 관람 기회에 응모할 수 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