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여행

글과 함께하는 고품격 휴식… 파크로쉬, 북 큐레이션 통해 웰니스 경험 선보여

기사입력 2025.04.16 18:32
  • 파크로쉬 오은 작가 북 토크 이벤트 & 텍스트 힙(Text hip) 테마 라이브러리(사진제공=파크로쉬 리조트)
    ▲ 파크로쉬 오은 작가 북 토크 이벤트 & 텍스트 힙(Text hip) 테마 라이브러리(사진제공=파크로쉬 리조트)

    프리미엄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가 문학적 감성과 영감을 충전할 수 있는 북 토크 이벤트와 리뉴얼된 라이브러리 공간을 공개했다.

    5월 9일부터 이틀간 파크로쉬 글라스 하우스에서 진행되는 북 토크 이벤트는 작가의 작품 세계 이야기와 함께 직접 글을 써보는 작문 체험 클래스로 구성된다. 강연자로 나서는 오은 작가는 2002년 등단 이후 방송 및 다양한 문화 행사를 통해 문학계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로, 대산문학상과 현대시작품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북 토크 첫째 날에는 시집 <없음의 대명사>를, 둘째 날에는 산문집 <초록을 입고>를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강연 도서와 더불어 더 퍼블리셔 핸드크림을 선물로 받게 되며, 작가 친필 사인과 파크로쉬 PB 상품이 제공되는 경품 추첨 행사도 마련된다. 참가비는 회차별 2만 8천 원으로, 파크로쉬 공식 웹사이트나 웰니스 클럽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최근 '텍스트 힙(Text hip)' 트렌드에 맞춰 파크로쉬는 2층 라이브러리 공간도 새롭게 단장했다. 독립 출판사 '읻다'와 협업하여 다양한 문학 장르와 아트북, 웰니스 관련 4가지 카테고리(Eat Well, Move More, Stress Less, Love More)에 따라 엄선한 330여 종의 도서를 마련했다. 또한 좋아하는 책의 글귀를 따라 쓰며 내면의 힘을 키울 수 있는 필사 스테이션도 구비했다.

    파크로쉬 관계자는 "투숙객들이 책을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하며 자신만의 취향과 사유를 확장할 수 있도록 양질의 큐레이션 도서와 연계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신뉴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