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통

네스프레소, 몰입형 팝업스토어 ‘버츄오 하우스’ 오픈…진한 커피 경험 선사한다

기사입력 2025.04.11 10:32
  •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봄 시즌을 맞아 서울 성수동에 몰입형 팝업스토어 ‘더블로 진해지는, 버츄오 하우스(이하 버츄오 하우스)’를 오는 20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보통의 하루를, 더블로 진하게’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더블 에스프레소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라테를 더 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 네스프레소 팝업 '버츄오 하우스' 2층 '더블 에스프레소 바'./사진=네스프레소
    ▲ 네스프레소 팝업 '버츄오 하우스' 2층 '더블 에스프레소 바'./사진=네스프레소

    팝업스토어는 총 2층 규모로 구성돼 있으며, 1층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커피 추출 영상과 사운드, 라이프스타일 테스트, 미디어 아트 체험 등 다양한 공간으로 꾸며져 방문객에게 몰입형 경험을 제공한다. 방문자는 자신의 커피 취향을 알아보고, 포토존에서 키워드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는 등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다.

    2층 더블 에스프레소 바에서는 네스프레소 커피 바드가 개발한 세 가지 시그니처 레시피인 팝!플레이스, 팝!콘파냐, 팝!핑 펀치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 각각의 음료는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 레시피로, 팝업 현장에서만 즐길 수 있다.

    한편, 카카오톡 선물하기 플랫폼 기프트엑스(GiftX)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커피 클래스는 조기 마감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현장에서는 SNS 이벤트와 버츄오 머신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버츄오 하우스는 네이버 예약 또는 현장 대기를 통해 입장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네스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