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네켄코리아가 세계적인 라거 맥주 브랜드 설화 맥주(Snow Beer)를 국내에서 독점 유통한다고 10일 밝혔다.
설화 맥주는 글로벌 맥주 기업 차이나 리소스 브루어리의 대표 브랜드로, 깔끔하고 청량한 맛으로 세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세계 맥주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연간 판매량은 1억 헥토리터(1헥토리터=100L)를 돌파했다.
-
하이네켄코리아는 설화 맥주의 특유의 깔끔하고 청량한 맛이 라거 맥주를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도 적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설화 맥주는 엄선된 홉을 사용한 정통 레시피를 바탕으로 4.3%의 알코올 도수와 함께 부드러운 목 넘김, 풍부한 바디감을 자랑한다. 또한 중국을 대표하는 맥주답게 다양한 중식 요리와의 뛰어난 페어링을 제공하며 미식 경험을 극대화한다.
이번 유통을 통해 하이네켄코리아는 하이네켄, 타이거, 에델바이스 등 기존 프리미엄 맥주 라인업에 가성비 높은 브랜드를 추가하며 소비자 선택 폭을 한층 넓힌다는 전략이다. 설화 맥주는 프리미엄 맥주의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해 국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하이네켄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설화 맥주 유통을 통해 하이네켄코리아의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국내 맥주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