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보락이 신제품 로봇청소기 'Q 시리즈'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Q 시리즈는 로보락의 스마트 프리미엄 라인으로,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청소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로보락은 '마침내, 선택의 자유'라는 Q 시리즈의 모토에 맞게 소비자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필요한 기능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Q 시리즈는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Q레보 엣지C는 1만8500Pa(파스칼)의 강력한 하이퍼포스 흡입력과 섬세한 가장자리 청소, 엉킴 방지 설계를 갖췄다. 금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쿠팡에서 단독으로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정가에서 20만원 할인된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30일에는 Q레보 C가 GS 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판매된다. Q레보 C는 듀오 디바이드 메인 브러시와 엉킴 방지 사이드 브러시가 내장돼 긴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의 털 등을 깔끔하게 청소해 준다.
이 외에도 바닥 청소에 특화된 Q레보 L, Q8, Q8 플러스, Q8 맥스 프로 플러스 등도 출시된다.
로보락 관계자는 "스마트 프리미엄 라인 Q 시리즈는 기존부터 강력한 청소 성능과 편의성,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다"며, "새롭게 6종의 신제품을 선보인 만큼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로보락의 스마트한 청소가전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