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생활문화

책과 라이프스타일의 만남, 예스24 × 아난티 팝업스토어 오픈

기사입력 2025.03.26 08:59
  • 리센스 아난티 코브 이터널저니 팝업스토어(사진제공=예스24)
    ▲ 리센스 아난티 코브 이터널저니 팝업스토어(사진제공=예스24)

    예스24가 아난티 코브 이터널저니와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4월 3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책과 독서 경험을 확장하기 위한 예스24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아난티 코브 이터널저니’는 아난티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셀렉트샵이자 서점으로, 감각적인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선보이고 여행, 철학, 인문, 식음, 예술에 대한 다양한 책과 전시회, 작가와의 대화 등을 운영하는 공간이다.

    아난티 코브 이터널저니에 마련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예스24의 자체 브랜드 '리:센스'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오늘의 책장' 시리즈와 같은 독창적인 독서 관련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방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리:센스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독서 감상을 기록할 수 있는 저널노트를 증정하며, 최대 6천원 상당의 문구/GIFT 쿠폰도 제공한다.

    예스24 김준호 기프트파트장은 "독서를 돕는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소개하고, 책 읽는 환경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리:센스(re:ssence)는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는 예스24가 만든 PB(자체 브랜드)다. 책의 이야기가 곧 삶의 이야기가 될 수 있도록 편안한 독서 생활을 제안하는 독서 라이프덕트 브랜드로, 독서 용품, 문구류 등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통해 지속 가능한 소비를 실천하도록 돕고 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