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여행

인스파이어, 초록우산과 지역 청소년 위한 장학 프로그램 운영 개시

기사입력 2025.03.25 16:53
  • 사진제공 = 인스파이어 리조트
    ▲ 사진제공 = 인스파이어 리조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하 '초록우산)과 손잡고 지역사회 청소년 지원에 나선다. 지난 24일 진행된 협약식을 통해 두 기관은 교육 기회 불균형 해소와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종합적인 지원 계획을 발표했다.

    인스파이어는 올해 3월부터 1년간 총 20명의 장학생을 선발하여 단순한 경제적 지원을 넘어선 종합적인 교육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장학생들의 학업 안정과 미래 성장에 초점을 맞춘 지원 방식이 주목된다.

    또한, 장학생을 대상으로 ‘인스파이어 익스피리언스 데이’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장학생들에게 다양한 직업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멘토링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꿈을 확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올 가을에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대상으로 영종도의 자연과 연계한 혁신적인 문화 교육 프로그램도 기획했다. 이 프로그램은 학습 동기와 창의력 향상은 물론, 지역 자원을 활용한 교육 모델 개발을 목표로 한다.

    첸 시 인스파이어 사장은 “인스파이어는 단기적인 사회공헌을 넘어 장기적인 사회적 가치 창출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리더가 될 청소년을 지원하고 지역사회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