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

오만항공, 2024년 중동 지역 정시운항률 1위 달성

기사입력 2025.03.24 17:28
  • 오만항공(Oman Air)이 2024년 중동 지역에서 정시운항률 1위에 올랐다.

    항공 데이터 분석 기업 시리움(Cirium)의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오만항공은 90.27%의 정시운항률을 기록해 세계 평균 기록인 86.70%를 넘어섰다. 이번 성과는 오만항공이 2022년과 2023년에 이어 3년 연속으로 중동 지역에서 높은 순위를 유지하며 이룬 결과다. 이를 통해 오만항공은 신뢰성과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항공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오만항공의 최고운항책임자(COO) 캡틴 나세르 알 살미(Captain Nasser Al Salmi)는 "정시운항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서비스 중 하나"라며 "이를 위해 모든 직원이 헌신을 다해 고객들이 목적지에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렇게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시리움의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담당 매헤시 주고(Mahesh Jugoo)는 "오만항공의 정시운항률 1위 달성을 축하한다"면서 "정시운항률은 완벽한 여행의 필수 요소로, 오만항공은 매년 그 기준을 높여가고 있다. 매년 갱신되는 오만항공의 성과는 효율성과 승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잘 보여준다"고 평가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