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융합사고력 교육 기업 크레버스(CREVERSE)의 초등 영어 브랜드 April어학원이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초등영어교육 부문 브랜드 가치 1위에 12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April어학원은 2007년 브랜드 런칭 이후 지속적인 학습 프로그램 개편과 학습 환경 개선을 통해 초등 영어 교육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특히, 지난 2월에는 학습 콘텐츠와 운영 시스템을 전면 개편한 에이프릴 알파(April α) 프로그램을 새롭게 런칭하며, ‘Elevate Learning, Elevate Futures’라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교육 모델을 제시했다.
-
April α의 핵심 가치는 영어 학습을 처음 시작하는 학부모와 학생들이 더 효과적으로 학습을 시작하고, 체계적으로 영어 사고력과 표현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데 있다. 이번 개편에서는 학생 개개인의 학습 성취도와 목표에 따른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보다 체계적인 영어 학습을 지원한다.
또한, 영유 및 리터니 출신 학생들을 위한 최상위 소수 정예 클래스 에이프릴 아이비를 신설해, 원어민 100% 수업과 미국 교과 과정 및 IB(International Baccalaureate) 테마 학습을 통해 미국 최상위 사립학교 및 국제학교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글로벌 1% 학습 로드맵을 제시한다.
온라인 학습 플랫폼 아이러닝에는 AI 기술을 적용해 문장 발음 교정, 맞춤형 피드백 등 개인화 기능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실시간 학습 분석과 개인별 최적화된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여 온·오프라인 학습의 연계를 높였다.
April어학원은 이번 April α 도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커리큘럼과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 시스템을 강화하며, 급변하는 국내 교육 시장에 발맞춘 미래 지향적 변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April어학원은 전국 117개 캠퍼스에서 약 3만 명의 학생들과 함께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창의적 사고와 글로벌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차별화된 교육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