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금융

삼쩜삼 ‘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에 74만명 방문… “개인 맞춤형 정부지원금 간편하게 안내”

기사입력 2025.03.19 10:33
  •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Jobis&Villains)’가 지난 2월 출시한 개인 맞춤형 ‘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를 74만 명이 넘는 고객이 이용했다고 19일 밝혔다.

  • 삼쩜삼의 ‘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는 간편인증만으로 정부와 지방자치단체 등이 제공하는 다양한 정책지원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직업과 소득, 가구 형태, 자녀 유무 등에 따라 고객에게 맞는 지원금을 추천하고, 자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 등을 안내한다. 알림 기능을 통해 신청 마감일과 새로 도입된 지원금도 확인할 수 있다. 

    삼쩜삼은 신혼과 출산, 육아 등 생애주기를 반영한 개인 맞춤형 정부지원금 추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자금 서비스 또한 추가 제공한다. 서비스는 삼쩜삼 앱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종합소득세 환급, 병원비와 휴면 예금 등 숨은 환급금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다. 

    이준호 자비스앤빌런즈 PM은 “삼쩜삼의 데이터와 기술을 활용해 더욱 정교한 정책 지원금을 고객 분들께 추천하고, 실생활에 유용한 권리를 쉽게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강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위로